추천맛집/서울추천맛집

뭘 먹어야될지 모를때 가장 좋은 푸드코트 - 홍대 추천 맛집 오버더디쉬( OVER THE DISH) [홍대 추천 맛집 ]

DScom 2015. 12. 31.

뭘 먹어야될지 모를때 가장 좋은 푸드코트 - 홍대 추천 맛집 오버더디쉬( OVER THE DISH)  [홍대 추천 맛집 ]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약속에 생겨 홍대에 나갔습니다. 너무 추운날씨라 어디든 빨리 들어가고 싶었는데 계속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버더디쉬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깔끔한 내부가 일단 맘에 들었고 여러가지 체인점들이 한곳에 모여있다보니 메뉴 정하기도 한결 수월해졌습니다.


가게안을 한번 쭉 둘러본후 메뉴를 결정하고 주문했습니다.


저는 마시찜에서 치즈돼지갈비찜(가격 8000원)으로 주문했습니다. 매운맛과 순한맛 선택가능한데 저는 순한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저와 같은 갈비찜을 주문하신분이 갈비찜을 들고 가시길래 눈길이 절로 갔습니다.




생각보다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밑에 1인용 버너같은것이 나옵니다. 샐러드랑 김치,무말랭이 무침, 미소도 같이 나옵니다. 

치즈돼지갈비찜이라 위에 치즈가 살짝 녹아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1인용이지만 나름 풍성해 보입니다. 고기,야채,떡,약간의 당면도 있습니다.


친구는 교동짬뽕에서 짬뽕+납잡만두 2개 (가격 7500원)으로 주문했습니다. 할인가로 저렴하게 주문할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2개의 납잡만두,,,,

새빨간 국물에 군침이 돌다가도 많이 맵진 않을까 살짝 긴장도 됩니다.

먹음직스러운 면발을 한컷 찍고 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불맛도 나고 얼큰하지만 많이 맵지는 않아서 국물에 계속 손이 갔습니다.



여러체인점 음식들이 있어서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곳도 좋았지만 만화책을 읽을 수 있는곳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버더디쉬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메뉴정하기 귀찮을때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곳입니다. 시간 여유가 된다면 밥먹고 만화책도 읽을면서 여유로운 시간도 즐겨보고 싶었던 곳이었습니다.


홍대 추천 맛집 - 오버더디쉬 OVER THE DISH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86 (마포구 홍익로 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