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센텀시티 추천 커피숍 띵크커피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 추천 커피숍]
주말인데 날씨도 별로여서 오늘은 그냥 샌텀에서 하루를 보내기로 했습니다. 부산역 근처에서 돼지국밥을 먹었는데 이번에는 입맛에 맞지 않아서 빨리 다른 음식으로 아침에 먹었던 국밥맛을 지우고 싶었습니다. 백화점 안에 있는 커피숍에서 커피를 마실까 하다가 아침 먹은거 소화도 시킬겸 조금 걸었더니 KNN방송국이 보였습니다. 안에 띵크커피도 있어서 커피 한잔 하기로 했습니다.
띵크커피 레귤러 (가격 3300원)로 주문했습니다. 커피를 주문하고 보니 케익도 눈에 들어와서 뭘 먹을까 살짝 고민도 했습니다.^^
갸또 쇼콜라 (가격 5500원)를 주문했습니다. 날씨가 별로여서 단 음식이 땡긴다는 괴변을 늘어 놓으며 원하는 자리에 가서 앉았습니다.
띵크커피 매장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함이 좋았습니다. 가운데 자리는 비었지만 다른 자리들은 이미 꽉 찬 상태였습니다.
케익과 커피가 나왔습니다. 요즘은 계속 테이크 아웃용으로 마셨는데 오랜만에 머그잔에 마셔 봅니다. 다른 커피는 몰라도 아메리카노는 머그잔에 마시는게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갸또 쇼콜라 케익 - 촉촉한 케익의 맛이 아닌 브라우니 같았습니다. 많이 달지 않아서 커피랑 먹기엔 딱 좋았습니다.^^
띵크커피맛이 깔끔하게 느껴졌습니다. 커피맛이 너무 깔끔해서 물 마시듯 마셨습니다.
아침도 먹고 커피와 케익으로 배도 채우고 다시 샌텀 신세계로 가서 한바퀴 둘러보고 영화 보며 하루를 보냈습니다.
부산 해운대 센텀 추천 커피숍 - 띵크커피 [부산 센텀점]
주소: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서로 30
댓글